친절한 J의 돈버는 정보

붕어빵의 계절! 붕어빵으로 알아보는 내남친여친 바람기 테스트! 본문

돈버는 정보

붕어빵의 계절! 붕어빵으로 알아보는 내남친여친 바람기 테스트!

제이그라피 2017. 12. 16. 12:10

바야흐로 붕어빵의 계절인 요즈음!

따끈한 붕어빵으로 알아보는 내 남자친구 여자친구 바람기 테스트!

재미로 한번 해볼까요~ㅎㅎ




손이 시려워 공~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때문에~ 꽁꽁꽁!







자! 어느 부분부터 드시나요?

저는 머리부터 먹습니다요! ㅎㅎ

이유는 아주 간단해요!

붕어빵의 핵심은 팥인데, 전 팥을 좋아하지 않아서 팥이 가장 적은 몸통과 꼬리를 집중 공략하기 때문이죠.ㅋ


여러분들의 선택은!?




1. 난 정석으로 먹는다!

무조건 머리부터 앙!


2. 무슨 소리!

붕어빵은 팥 듬뿍 몸통부터 먹어야 제 맛!


3. 바삭바삭!

꼬리가 최고지~~~~~~


4. 마이웨이!

지느러미부터 먹을테야 ㅎ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재미로 하는 붕어빵 심리테스트를 다큐로 받아들이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ㅎㅎ

붕어빵 먹는 순서로 알아보는 바람기 테스트 결과 보시죠.








어떠세요? 재미로 해보는 붕어빵 심리테스트.

잘 맞는 것 같나요? 

붕어빵 머리부터 먹는 저는 일편단심 스타일이래요. ㅋㅋ

음,, 그냥 저는 팥을 싫어해서 팥이 없는 붕어빵의 머리 부분을 좋아할 뿐이지만,,,,,ㅎㅎ


다음번엔 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로 돌아오겠습니다.^____^





모든 이미지는 저의 시간과 노력으로 만들어낸 저작물입니다.


불펌은 싫어요. ㅠㅠ


공감과 댓글은 좋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