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J의 돈버는 정보

스팀잇에 내 소개 포스팅하고 보팅받기! 본문

재테크 공부/스팀잇(Steemit)

스팀잇에 내 소개 포스팅하고 보팅받기!

제이그라피 2017. 12. 12. 12:59

스팀잇에 내 소개 포스팅하고 보팅받기!






1. 스팀잇 로그인 후 상단의 새글 클릭 

(영문으로 나오는게 보편적, 나는 영어가 딸려서 번역하기로 스팀잇 페이지를 보고 있다.)







2. 제목과 내용을 작성하고 태그를 입력한다.

(이미지는 드래그해서 가져오기만 하면 된다.)







3. 모든 내용을 제대로 채우면 글쓰기 버튼이 활성화된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포스팅이 된 것을 볼 수 있다.






글 올리자마자 누군가가 업보트를 해주고 코멘트도 달아주었다.

나도 바로 그의 스팀잇으로 가서 업보트해주는 센스를 보여줬다. ㅋ






현재 스팀잇에 두 개의 포스팅을 했는데 잠시 후 보니 업보트가 각 2건이 있는데 하나의 포스팅은 0.01달러가 생겼는데

다른 하나는 수익이 발생하지 않았다. 

이유가 무엇인지 찬찬히 스팀잇을 운영하다보면 답이 나오겠지.






스팀잇(Steemit)에 어떤 주제로 콘텐츠를 올릴까 많이 생각해보았는데

전문적인 칼럼을 쓰는 분들을 따라갈 자신도 없고 그 정도의 시간을 할애할 자신은 더더욱 없어서

내 일과 연결하여 좋은 사진을 많이 올려보자 다짐했다.

좋은 사진을 올리기 위해서는 내 나름의 기획촬영을 많이 해야 하니 스팀잇이 나를 채찍질하는 수단도 되려나? ㅎㅎ


스팀잇으로 수천달러를 버는 사람들도 많다는데 나는 그정도의 경지까지는 바라지도 않고

내 일을 기록도하고 돈도 벌어보자는 취지이니 

처음붜 너무 욕심내지는 말자.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링크의 스팀잇 포스팅 하단에 업보트 버튼을 꾹!!!!! ㅎㅎ


https://steemit.com/photography/@jgraphy/hello-i-m-a-photograph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