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J의 돈버는 정보

스팀잇(steemit)으로 가상화폐 재테크하자! 본문

재테크 공부/스팀잇(Steemit)

스팀잇(steemit)으로 가상화폐 재테크하자!

제이그라피 2017. 12. 12. 11:19

스팀잇(steemit)으로 가상화폐 재테크하자!







요즈음 재테크 및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하여 관심이 증가하여 이것저것 공부 중이다.

그러다가 우연히 알게된 스팀잇(steemit).


스팀잇(steemit) 서비스는 간단히 말하면 소셜네트워크(SNS)에 글을 쓰면 암호화폐(가상화폐)를 준다.

SNS에 글을 쓰고 돈버는 시대가 된 것은 한참 전이지만 이렇게 가상화폐로 지급받는 형태는 신선하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에 대해 말들이 많은 요즈음 블록체인 기반의 SNS를 활용한 스팀잇(steemit)은

어쨌거나 나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스팀잇(steemit)의 가상화폐 지급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1. 스팀잇 사이트 https://steemit.com/ 가입 후 글을 쓴다. (가입신청 후 승인을 받는 절차가 따로 있다.)


2. 스팀잇 회원들의 글을 보고 마음에 들면 다른 SNS의 '좋아요'에 해당하는 업보트(Upvote)를 누른다.


3. 업보트가 쌓인만큼 스팀잇에서 암호화폐(가상화폐)를 지급한다.


단, 한가지 아쉬운 것은  포스팅 후 7일이 지난 콘텐츠는 투표를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없다.

이점은 정말이지 너무 아쉽다.




아래는 스팀잇 페이지의 콘텐츠들이다.( 혹시나 모를 저작권 문제로 사진과 내용을 지웠다.)

하나의 포스팅에 대해 상당한 금액을 지급받은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저 정도가 되려면 어느정도 노하우가 쌓여야겠지만..







국내에서는 스팀잇이 아직까지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그래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이미 다 아는 듯?) 해외에서는 스팀잇을 전업으로 하는 블로거들도 적지 않다고 한다.

스팀이라는 암호화폐(가상화폐)의 가치가 계속 유지될 것이냐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현재로서는 시도해볼만한 재테크 

수단의 하나라 생각이 든다.


이제 나도 스티머!!

어떤 주제로 올려볼까 많은 고민 끝에 내가 지금 하는 일인 사진 콘텐츠부터 시작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이 후에 반응도 보고 사용법 등이 더욱 익숙해지면 다른 카테고리를 추가하거나 계정을 하나 더 추가해볼까 싶다.


아직 아무것도 없는 나의 스팀잇이지만 서로 이웃이 되어 소통하고 다같이 부자됩시다!! ㅎㅎ



https://steemit.com/@jgraphy/comment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