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J의 돈버는 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 2017년 모두의 결산 :: 모두의 이야기 본문

IT 인터넷

티스토리 블로그 :: 2017년 모두의 결산 :: 모두의 이야기

제이그라피 2018. 1. 8. 12:39

< 티스토리 블로그 >



2017년


:: 모두의 이야기 :: 모두의 결산 ::







현재 티스토리 결산이라는 컨셉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모두의 결산'이 진행 중입니다.


2017년 모두의 결산을 통해 자신의 블로그를 점검해 보세요.





티스토리의 메인 화면의 아래와 같은 모두의 이미지, 모두의 결산을 클릭해 줍니다.






티스토리 모두의 결산을 클릭하면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주고 다루는 지 기입합니다.


저는 주로 정보성 포스팅을 하는데 그 중에서도 돈버는 정보(재테크), 부동산, 


인터넷 관련 팁이나 정보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던 이유가 돈버는 일에 관심이 많은 제가


돈버는 정보를 포스팅해 놓고 스스로 활용하기 위해서였기 때문이죠.


기록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부자로 가는 지름길을 완성하기 위하여 티스토리 블로그의 컨셉을 잡고 포스팅해 나가고 있답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떤 포스팅을 주로 했는지 결산해 줍니다.






저는 2017년 11월 중순 즈음부터 약 2달간 운영했기에 포스팅 수가 적은 편이죠.


2017년 한 해 동안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셨던 분들이라면 포스팅이 꽤 많을 것 같아요.


저도 분발하는 2018년이 되어야 겠어요. ^^




저의 블로그에서 많이 업급한 이야기가 보여집니다.


여러분들은 2017년 한 해 동안 어떤 이야기를 많이 다루셨나요? ^^


티스토리 모두의 결산을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다보니 IT인터넷 관련 팁을 많이 올렸는데


지금보니 가장 비중이 높네요. ㅎㅎ






모드의 결산에서느 2017년 한 해 동안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 또한 보여줍니다.


두 달여간 저의 블로그를 다녀가신 분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정보 많이 포스팅 할께요.



저의 블로그에서 가장 관심을 받았던 글이 보여집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보니 


많이 읽혀진 포스팅 또한 '스팀잇으로 가상화폐 재테크하자!' 네요.


가장 최근에 작성한 글인데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읽어보세요.^^


http://jgraphy.tistory.com/72






하나의 포스트가 평균적으로 몇 번 조회되었는지도 보여주네요.


방문자 수가 아직 많지 않은 제 블로그,


열심히 키워서 많은 분들께 유익한 정보도 제공하고


저도 발전할 수 있는 기록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2017년 티스토리 블로그 잘 운영하셨나요?


티스토리 2017년 모두의 이야기/모두의 결산을 통해 블로그 결산과 점검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내 블로그 결산 리포트를 포스팅하면 결산하기 참여자 중 500명을 선정하여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를 선물한다고 해요.







2017년 티스토리 결산, 모두의 이야기/모두의 결산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셨다면


포스팅 작성 후 2017 티스토리 결산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2017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로운 2018년에는 우리 모두 건강하고 스스로가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