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J의 돈버는 정보

♥얼굴마사지기구♥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본문

잇템모아 @itemoa

♥얼굴마사지기구♥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제이그라피 2018. 1. 5. 18:01

♥얼굴마사지기구♥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가성비갑 얼굴마사지기구!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셀업 갈바닉 마사지기!!!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에 좋을 것 같아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피부샵 갈 시간이나 비용은 없고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피부관리 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하셔요. ㅎㅎ


가격대비 가성비갑인 얼굴마사지기구임에 틀림없네요.








고민없이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도 가격!! ㅋㅋ


전.... 저에게 돈을 쓰지 않아요...


쓸 돈이 없어요......ㅋ


요새 말로 욜로족.... 따위 할 수 없어요. ㅋㅋ


그런 제가 바로 구매한 요 마사지기는 단 돈 19,000원!!! 


사실 배송비가 들어 지인 2명하고 함께 공구했더니 17,000원대에 산 건 안비밀 ㅋ






갈바닉마사지기는 뉴스킨 갈바닉마사지기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그건 30만원대....... 제겐 너무나 비싼... 그녀석 ㅋ


뉴스킨갈바닉마사지기 샀다가 셀프얼굴마사지하는 내내 돈 생각 날 것 같아요. -0-

이건 허접한 개봉기랄까요 ㅋ






가격이 저렴한 만큼 패키지가 고급스럽다거나 하진 않아요.


제품 자체도 매우 가볍고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가벼운 것은 셀프얼굴마사지할 때 팔 안아파서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셀업 갈바닉마사지기를 받자마자 사용해 본 결과,


갈바닉의 갈 자도 모르는 제게 신세계를 안겨 준 저의 지인에게 무한 감사를 ㅎㅎ


갈바닉이란게 쉽게 말하면 약한 전류가 기계를 통해 흐르게 해서


화장품을 피부에 잘 흡수되게 해주는 거래요.



협찬 받은거 1도 없구요,


광고 아니구요, 


제 돈 주고 구매한 잇템입니다!! 


블로그의 '잇템모아'는 제가 가지고 싶은 핫한 아이템이나 


구매해 사용해보고 좋았던 점 또는 나빴던 점을 솔직하게 적어보려해요.


뭐.. 협찬 들어오면 감사하구요.(속내 들어냄 ㅋㅋ)






오늘 친한 동생(피부관리사)이 와서 마사지를 해주었는데!!!!!!!!!!!!!!


셀업 갈바닉마사지기 솔직 후기 한 줄로 쓰자면.......


한마디로 진짜 뭐 이렇게 좋은게 2만원도 안돼!!!!!! 였습니다. ㅋ






저렴한 가격으로 셀프피부마사지 원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아래 아이뷰티랩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면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마사지기를 돼지 껍데기로 실험한 영상도 재밌네요 ㅋ






셀프피부마사지 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 건 아니었지만 


건조한 제 피부가 조금은 생생해지고 피부톤이 한결 밝아졌어요~


셀업 갈바닉마사지기 꾸준히 사용한다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다시 살아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보는 1인입니다. ㅋ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니


의견이 다르다고 해서 공격하시면!!!!!

.

.

.

.

.

무섭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