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J의 돈버는 정보

유튜브 사진으로 동영상 제작 시 사진크기 본문

IT 인터넷

유튜브 사진으로 동영상 제작 시 사진크기

제이그라피 2017. 12. 15. 12:42

요즈음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하여 온라인상의 많은 채널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 예전부터 많은 관심이 있었지만 동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커 

시도조차 해보지 않았던 유튜브를 해보기로 마음 먹었다.




이제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실제 유튜브 동영상을 제작하는 데에는 아직 무리가 있어 지금 내가 바로 실행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지금 내가 바로 제작할 수 있는 동영상은 무엇일까 생각해보니

사진을 편집하여 동영상 효과를 주는 콘텐츠였다.


그러기 위해선 가장 먼저!

사진 크기는 어떻게 설정해야하지? 하는 것이었다.


알아보니 유튜브 동영상을 볼 때 배경이 블랙 화면이 보이지 않고 풀로 동영상이 보이게 하려면 

사진크기는 1280x720px로 하면 된다.




내가 제작한 동영상이 유튜브 상에서 아래의 사진과 같이 블랙의 배경화면이 보이지 않게 하려면

사진크기는 1280x720px 이라는 것을 유념하자!






Comments